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올해 튜바투 코디(하이브가 보고 인지했다면...
    카테고리 없음 2022. 7. 17. 03:41

    올해 튜바투 코디(하이브가 보고 인지했다면...
    투바투 의상을 바꾸셨나요? 올해 옷은 왜 다 이렇지? 진짜 답은 없습니다. 투바투는 잘생긴 강아지지만 옷 때문에 얼굴이 죽은 것 같다.
    컨셉이 어둡다고 해서 모두 블랙이나 그레이로 통일할 필요는 없다.
    under… 참 답답해요 아이들 말괄량이 의상은 어둡지만 색다르고 이쁩니다. 악세서리도 많이 사용하고 멤버 개개인의 옷차림도 다양하지만 튜바투는 GBBG를 할 때 너무 닮아 여유롭고 개성이 없었다. 올해와 비교하면 옷의 질이 너무 떨어집니다
    그리고 어제 상반기에 입었던 래쉬가드 같은 걸 보니 진짜 협응력이 없는 것 같아요. 정말 답답합니다.
    진심을 다해 이러면 정말 답이 없다. 실력이 없다는 걸 증명하는 것과 같기 때문이다.
    팬분들이 예쁘다고 하시는 것도 좋은데, 올해처럼 전체적인 의상이 계속 나쁠 때 말씀해주시는 게 맞다고 생각해요.
    그것은 또한 Tubatu를 위한 것이며 회사는 개선하기 전에 몇 가지 조정 문제가 있음을 인식해야 합니다...
    이번에는 래쉬가드를 착용하고 보이즈 스릴라이드 의상처럼 다양하게 입었다면 더 좋았을 것 같아요.
    솔직히 올해는 래쉬가드만 문제였다면 이런 말을 하지 않았을 것이다.

    작년 의상
    올해의 의상
    내가 생각했던 GBGB 컨셉과 비슷한 의상
    내가 생각한 래쉬가드
    Tubatu Cody가 생각한 래쉬가드 주문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