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좋아했던 사람이 어제 전학왔어
    카테고리 없음 2022. 7. 17. 03:42

    좋아했던 사람이 어제 전학왔어
    작년 여름부터 좋아하던 선배가 있었다.
    사실 처음에는 그를 정말 싫어했다.
    어느 순간부터 그 사람과 인연을 맺게 되면 재미있는 일이 생긴다.
    그 해맑은 미소에 가면을 벗을 때도 웃었고, 작년 여름부터 그 선배를 좋아했다.
    그 선배는 저를 잘 모르실 것 같아서 저를 이름만 아는 후배라고 생각하실 것 같아요.
    그런데 어제는 선배 주변에 친구들이 많았어요.
    미미하다고 생각했는데
    원래 운동에 소질이 있었는데 운동하면서 만났어요.
    그래서 나는 체육관으로 돌아갔다.
    사실 그는 어제 학교에 가는 줄도 몰랐습니다. 다른 사람들에게 그 말을 듣고 그는 너무 화가 났습니다.
    어제 니 얼굴 본 게 어제 마지막이었다면 안부를 묻거나 전화번호를 물어볼 생각을 멈출 수가 없었다.
    정말 좋아했는데 그냥 포기하는게 맞나요?
    나는 여전히 그 선배를 사랑한다.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